본문 바로가기
Programs/CAD

오토데스크(AUTODESK) 단기 할인 프로모션! 최대 25%할인!

by 14층 2019. 4. 8.
반응형

 오토데스크(AUTODESK)사의 설계 프로그램을 장만해야 하시는 분께 좋은 소식입니다. 오토데스크(AUTODESK)사에서 4월 중에 단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최대 25% 할인을 받아 설계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계 프로그램이 워낙 단가가 높아, 25%할인이면 엄청나게 무시무시한 할인이 되겠습니다. 꼭 할인받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토데스크 할인 프로모션 대표사진오토데스크 할인 프로모션 대표사진

 

 안녕하세요. 14층입니다. 최근 국내에서 크고 작은 화재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3월에는 여수 앞바다에서 유조선 화재가 발생하였고, 그리고 최근 강원 산불, 그리고 오늘 서울 강서구 가양역 인근 건물 화재 등 안타까운 화재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피해지역 이재민 및 피해자분들은 부디 힘을 내시길 기도하며, 저도 한 번 더 화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겠다고 마음을 다져봅니다.

 

 오늘은 오토데스크(AUTODESK)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토데스크라고 하면 조금 생소한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오토캐드(AUTOCAD) 하면 그래도 아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약 15년 전 '설계프로그램', '3D 캐드' 하면 '오토캐드'였을 정도로 오토캐드 붐이 일었습니다. 많은 분이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몇십년 전만 해도 설계도를 수기로 작성했는데, 이것을 컴퓨터로 하게 되니 당시에는 혁명적인 방법이었고, 그렇게 컴퓨터로 설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오토캐드(AUTOCAD)는 '누구나' 배워야 하는 것으로 여겨질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캐드 자격증 따는 것을 당연시 여겼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저도 당시에는 재밌게 배우긴 했지만, 왜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다들 하니까 저도 따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오토캐드에 대한 판매권을 가진 회사가 바로 오토데스크입니다. 오토데스크에서는 오토캐드 뿐만 아니라, 오토캐드LT, Revit LT suite, 마야, 3days Max 등 다양한 설계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오토데스크의 단기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이러한 설계 프로그램은 모두 높은 가격층을 형성하고 있는데, 오토데스트에서 이번 4월 8일부터 4월 19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각 설계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토데스크(AUTODESK) 할인 프로모션

 

 

할인 프로모션 기간 : 2019년 4월 8일 ~ 2019년 4월 19일

 

할인 내용 : 5개 품목에 대하여 1년 멤버쉽 구매시 20% 할인, 3년 멤버쉽 구매시 25% 할인

 

할인 대상

 

1. 오토캐드

 아래와 같이 1년 구매시 기존에 약 190만원 상당의 오토캐드가 약 150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3년의 경우 약 130만원이 할인됩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2. 오토캐드LT

 오토캐드LT는 아래와 같이 1년 구매 시 약 50만원인데, 할인받으면 약 40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3년 구매 시 약 33만원 할인이 됩니다.

 

오토캐드LT 할인오토캐드LT 할인

 

 구매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3. Revit LT suite

 건축 설계에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1년 계약이 약 60만원인 제품을 약 50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3년 계약 시 약 40만원 절약이 가능합니다.

 

Revit lt suite 할인Revit lt suite 할인

 

 구매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Revit LT Suite 할인 링크

 

 

4. 마야

 영화, TV, 게임을 위한 3D 애니메이션 제작용 프로그램인 마야는 1년에 약 37만원, 3년에 약 120만원 할인 적용 됩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5. 3days Max

3ds max 할인3ds max 할인

 구매는 아래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이번에 오토데스크(AUTODESK)의 3D 캐드 제품들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나왔습니다. 이 기간이 지나서 오토캐드 및 오토캐드LT, Revit LT Suite, 마야, 3DS MAX구매하시는 분들은 많이 배가 아플것 같습니다. 이번에 꼭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오토데스크 단기 할인 프로모션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