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4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 달러 달성, 블로그 수익 팁 블로그 수익을 기대하면서 블로그를 열정적으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적은 블로그 수익에 열정이 사그라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지극히 평범한 제 블로그도 드디어 수익이라고 할 만한 10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달성하게 된 이야기를 풀어보았습니다. 반갑습니다. 14층입니다. 블로그 운영에서 발생하는 블로그 수익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좋은 자극이 되기도 하고, 능력이 좋은 블로거 분들에게는 제1 수입원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과욕을 부리면 블로그의 재미를 잃고 떠나게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며 생긴 블로그 수익과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대단한 수익이 아니므로 블로그 경력이 오래되셨거나, 이미 고정적인 수익을 얻고 계신 블로거 분들에게는 그다지 읽을.. 2019. 7. 9.
블로그 차트 티스토리 블로그 인증(마이차트)등록 및 블로그 등수 확인 블로그를 운영하다 문득 '내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등수가 전체 블로그 중에서 어느 정도 될까?'하고 의문이 들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블로그 차트'라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통해 내 블로그 등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차트 웹사이트에서 블로그 등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인증(마이차트) 등록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프로필 수정으로 할 수 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글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블로그 차트에서 인증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반갑습니다. 14층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 중에서는 아마도 그동안 정성을 들여온 블로그의 등수가 궁금해져서 이 글을 찾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본 블로그를 운영한 약 6개월 동안 약 1.. 2019. 7. 8.
대학원생 (퇴직자 포함) 연말정산, 국세청 홈택스 세금환급 신청방법 대학원생도 연말정산으로 환급받을 돈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동안 연구수당은 세금을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이 계좌로 입금 되었을 텐데요, 이렇게 알게 모르게 납부한 세금을 국세청 홈택스에서 세금환급을 신청하여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학원생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려 드리며, 직장을 다녔던(퇴직자) 대학원생도 작년에 월급으로 납부한 세금과 대학원생이 되어 연구수당을 받으며 납부한 세금에 대하여 한번에 연말정산 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환급금 입금 날짜도 있어요) 반갑습니다. 14층입니다. 저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더 공부하고자 대학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원에 들어왔는데, 감사하게도 연구수당을 받게 되었습니다. 직장을 그만두면서 13월에 월급인 연말정산은 '잠시만 안녕'.. 2019. 7. 2.
국세청 홈택스 현금영수증 전화번호, 카드 등록 및 변경하기 사용하던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하거나 카드를 새로 발급, 또는 변경하는 경우 국세청 홈택스에도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되었다는 것 또는 사용하는 카드가 새로 생겼거나 변경되었다는 것을 신고해야 연말정산용 현금영수증에 반영됩니다. 오늘은 이것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 및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갑습니다. 14층입니다. 사용하던 휴대전화번호를 바꾸게 되면 할 일이 참 많습니다. 다행히 요즘에는 기존에 저장해두었던 휴대폰 번호들 및 사진, 메모, 심지어 설치했던 어플까지 손쉽게 새로운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해졌습니다. 그래도 지인들에게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다고 알려야 하고, 본인이 가입한 홈페이지 및 보험사 등 본인의 정보.. 2019. 7.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