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정보

[걷고 돈 버는 어플] 슈퍼워크(SuperWalk)로 운동도 하고, 벚꽃 구경도 하고, 벚꽃도 받고 - 벚꽃 이벤트

by 14층 2023. 4. 3.
반응형

걷고 돈 버는 어플 '슈퍼워크(SuperWalk)'로 운동도 하고 용돈도 받아 보기!

걷기 어플 추천 슈퍼워크(superwalk)
걷기 어플 추천 슈퍼워크(superwalk)

 

안녕하세요. 14층입니다. 오랜만에 좋은 정보를 가지고 소식을 전합니다. 걸으면서 돈 버는 어플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이웃님은 하루에 얼마나 걸으시나요?


저는 원래도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긴 했지만, 매일매일 하지는 못했었는데요. 최근 건강에 적신호가 오는 바람에, 주기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2월부터 매일매일 만보씩 걷고 있는데요. 걷다보니, 운동되는 것은 좋은데 만보 걷는데 한 시간 반 정도 걸리니 시간이 조금 아깝더라고요.


'걸으면서 돈 버는 방법 없을까?'생각하고 알아보니, M2E (걸으면서 돈 버는 어플)이 많이 있더군요. 저는 나이도 비교적 젊은데, 왜 이걸 이렇게 늦게 알았을까요?ㅎㅎ


그래서 알아보니 슈퍼워크(SUPERWALK), 스니커즈(SNKRZ), 가자고, 캐시워크, 토스, MONIMO 등 다양한 어플들이 있던데요. 하나하나 설치하고 공부를 해봤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슈퍼워크(SUPERWALK)에 대해서 이야기드려볼게요!

 

 

 

▶▶▶목차◀◀◀

  1. 걷기 어플 추천 - 슈퍼워크(SuperWalk)
  2. 슈퍼워크 500P 받기 (슈퍼워크 추천인 코드)
  3. 슈퍼워크 벚꽃 이벤트

 

 

 

반응형

 

 

1. 걷기 어플 추천 - 슈퍼워크(SuperWalk)

 

돈 버는 어플 슈퍼워크
돈 버는 어플 슈퍼워크

 

슈퍼워크는 최근 가장 사랑받고 있는 걷기 어플 중에 하나로, 휴대폰 어플 스토어에서 '슈퍼워크'를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슈퍼워크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베이직 모드가 있고, 가상 신발을 구매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드가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베이직 모드로 한 달 사용해 봤습니다. 걸음을 채우면 하루에 205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포인트를 모아서 커피/아이스크림/빵/편의점 상품권/주유권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 달 30일 쉬지 않고 하면 6,15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은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한 달 동안 베이직 모드를 이용하면서 프로모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처음으로 NFT에 입문하게 되다 보니, 알아볼 것도 많긴 하지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어느 정도 확신이 생겨서 100만 원 투자하여 가상 신발을 5개 구매했습니다. 비교적 안정적이라고 판단이 들었고, 아주 혹시나 시장이 안 좋아지더라도, 저는 어쩔 수 없이 건강을 위해 매일매일 장기간 걸어야 하는 상황이라 손해 볼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물론 지금 기준이지만, 계산해 보면 길어도 4~5개월이면 원금을 찾고, 그 이후로는 계속 버는 거기도 하고, 시스템 자체가 재미있는 구조이기도 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정보 전달을 위한 것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투자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왜 이제 이걸 알았을까요? 슈퍼워크를 제작한 'Proground Inc.'사는 왜 저에게 이런 어플이 있다고 알 수 있도록 홍보를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요. 사실 너무 늦게 알았던 것이 진심으로 속상했습니다.

 

슈퍼워크가 대략적으로 무엇인지 설명을 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시다면, 어플을 설치하셔서 가이드를 읽어보시면, 더욱 쉽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좋을 실 겁니다.

 

 

 

2. 슈퍼워크 500P 받기 (슈퍼워크 추천인 코드)

 

슈퍼워크는 추천자 없이 혼자 어플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것보다, 초대 링크를 이용해서 설치하시면 1000걸음 후에 500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시점에 따라서 더 좋은 초대 이벤트가 있어서 더 많은 보상을 받으실 수도 있겠네요.

 

초대링크가 없으시다면, 아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슈퍼워크(Superwalk)를 설치해 보세요.

 

- 추천인 코드 : https://superwalklink.page.link/V1mW

 

[슈퍼워크] 저와 함께 슈퍼워크 하실래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보너스 포인트를 드립니다!

superwalklink.page.link

 

 

 

 

3. 슈퍼워크 벚꽃 이벤트

 

 

슈퍼워크 벚꽃 이벤트슈퍼워크 벚꽃 이벤트
슈퍼워크 벚꽃 이벤트

 

 

슈퍼워크(SuperWalk)에서는 때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보상을 주고 있는데요. 지금은 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로, 벚꽃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벚꽃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지요.

 

벚꽃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팝업을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하루 35분 프로모드 활성화가 가능한데, 1분당 20% 확률로 벚꽃을 얻을 수 있으니, 하루에 약 7개 얻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이벤트 기간 10일간 매일 하면 총 70개 정도의 벚꽃을 얻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모든 유저에게 선물로 준 30개 벚꽃과 합치면 총 100개의 벚꽃을 모을 수 있겠군요.

 

100개 벚꽃으로 뭐 살지 고민하는 요즘입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준이 계산상 거의 정해져 있는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운동의 1 목적이 건강이며, 돈 버는 것에 너무 치우치지 말라는 교훈으로 받아들이고, 마음을 달래 봅니다.

 

 

슈퍼워크 봄꽃 이벤트슈퍼워크 봄꽃 이벤트
슈퍼워크 봄꽃 이벤트

 

 

슈퍼워크 켜 놓고 가족들이랑 주말에 벚꽃 길을 걸었습니다. 확실히 다른 어플 보다 슈퍼워크의 좋은 점은 켜 놓고 크게 신경 쓸 것이 없다는 점입니다. 어떤 어플은 지도상에서 특정한 위치로 가서, 찾고 눌러야 해서 계속 폰 봐야 하고, 운동 외의 것에 바쁘게 만드는데, 슈퍼워크는 그렇지 않아서 좋습니다.

 

벚꽃이 일주일만 멋지게 피었다가 땅으로 돌아갔네요. 내년에 또 보자 봄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