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수익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by 14층 2019. 2. 25.
반응형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블로그 마케팅을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제가 알고 있는 지식과 알게 된 지식을 쌓아가는 것, 그리고 제2의 수입원으로 블로그 수익을 얻는 것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마케팅이 무엇인지 아주 쉽게 설명해 드리고, 이 블로그 마케팅으로 돈 버는 방법 중에서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쿠팡파트너스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발생한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공개하고, 추천인을 등록하여 커미션을 더 받을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 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블로그를 통하여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방법입니다. 기업에서 ‘우리 제품 좋아요’라고 말하는 것보다 실제 제품 사용자가 ‘이 제품 좋아요’라고 하는 것이 더 신뢰성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에서는 블로그를 통하여 마케팅하고 싶어하고, 또 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블로거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하여 블로그 수익을 얻고 싶어하는데 이러한 기업과 블로거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져서 블로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이 블로그는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의 카테고리 중에서는 ‘하드웨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하드웨어’ 카테고리에는 제가 실제 사용한 제품에 대한 후기를 기록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도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 방문자가 이 제품 후기를 보고 해당 구매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기업에서는 이때 발생한 매출에 대하여 얼마의 이윤을 저에게 줍니다. 그뿐 아니라 이 티스토리 블로그 곳곳에 설치된 광고 또한 이러한 블로그 마케팅의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이러한 블로그 마케팅 중에서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쿠팡파트너스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가 쉬운 이유 중의 하나는 간편한 승인 절차입니다. 쿠팡파트너스, 애드센스, 텐핑 등의 광고 플랫폼에서는 해당 블로그에 광고를 넣어도 괜찮은지 심사를 합니다. 심사 기준은 모두 다릅니다. 방문자 유입수는 일정 이상 되는지, 광고주의 기업 이미지에 훼손이 되는 내용을 다루는 블로그는 아닌지 등등 여러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이러한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많은 사람이 승인에 몇 차례 실패하고 여러 번 재심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쿠팡파트너스의 경우 기준이 비교적 매우 낮습니다. 당시 제 블로그의 방문자가 그리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렵지 않게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 기간도 3일로, 그리 길지 않습니다. (저는 1일 만에 되었습니다.)

 

 그리고 쿠팡파트너스가 블로그 마케팅으로 시작하기 좋은 광고 플랫폼인 이유가 또 있는데, 바로 일상 생활 속에서 구매하게 되는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긴 후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연결하면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블로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작업이 끝나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공부해야 하거나, 어려운 점이 없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물론 욕심을 어디까지 내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저는 가볍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쿠팡파트너스에 2018년 11월에 가입하고 블로그 마케팅으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 것은 12월부터 입니다. 12월에는 1,200원, 1월에는 2,569원, 2월에는 3,412원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부디 제 적은 수익을 보시고 희망을 버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시험적으로 시작했고, 그리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가 걸린 글은 한 달에 2~3개 정도로만 포스팅하였습니다. 거기다가 제 블로그의 방문자 유입수가 적고, 방문자의 마음을 휘어잡을 수 있는 글솜씨가 부족한 결과입니다.

 

 그리고 제가 소개한 대부분 제품의 가격이 낮기 때문에 그만큼 커미션도 낮습니다. 기본적으로 판매한 제품에 3%의 커미션을 블로거에게 줍니다. (로켓배송, 프로모션에 따라 커미션은 8%까지도 올라갑니다.) 저는 2월까지 10개~20개의 구매 건수를 발생시켰으며, 구매액이 총 20만 원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통하여 한 달에 1,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 블로거도 많다고 하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금 수익이 만 원 미만 이지만, 한 달에 평균 73%의 성장률을 보입니다. 이러한 성장을 계속한다면, 2019년 12월에는 한 달에 약 800,000 원의 수익이 발생하겠습니다. 하하하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등록방법 커미션 1% 추가

 

 쿠팡파트너스에서는 기본적으로 판매한 제품의 가격에 3%의 커미션을 블로거에게 줍니다. 만약 방문자가 30,000만 원의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900원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로켓 배송의 경우 커미션이 더 높습니다. (현재는 8%입니다.) 그 외에도 프로모션에 따라 커미션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등록하게 되면 추천인과 본인에게 1%씩의 커미션을 추가로 줍니다.

 

 추천인을 등록하는 방법은 쿠팡파트너스에 가입을 하고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계정관리'에 들어간 뒤에,

 

 

 화면을 내려서 '추천인 코드'에 추천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만약 이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추천인을 할 사람이 없다면 저를 추천인으로 입력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3411028

 

 

 이상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인 블로그 마케팅에 대하여 쉽게 설명해 드렸고, 쿠팡 파트너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쿠팡파트너스의 실제 수익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쿠팡파트너스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추가적인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쿠팡파트너스에 가입하고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이용하여 블로그 수익을 얻는 실제적인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겠습니다.

2019/02/26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2/26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