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수익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검색위젯 설치하기

by 14층 2019. 3. 5.
반응형

 집에서 돈 버는 방법, 제2의 수입원을 찾으신다면 블로그 마케팅을 추천해 드립니다. 초기비용이 들지 않고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 대한 지식을 쌓고 기록하다 보면 보람차기도 하니 좋습니다. 오늘은 이 블로그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에서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쿠팡파트너스의 검색 위젯을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을 설치하기 전에, 블로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블로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블로그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쿠팡파트너스는 무엇인지,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어느 정도인지 먼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그리고 쿠팡파트너스 광고 종류별 특징에 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02/27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링크/배너/다이나믹배너/검색위젯 설치

 

 

 

 그럼 이제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은 블로그 방문자가 블로그에 포스팅된 글을 보는 도중에 쿠팡에서 어떠한 제품을 검색해보고 싶을 때, 체류 중인 블로그를 이탈하지 않고 블로그 내에 있는 쿠팡 검색 위젯을 통하여 쿠팡에 있는 제품을 검색할 수 있게 한 것이 쿠팡 검색 위젯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진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은 사이즈도 작아서 가성비가 좋은 광고 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해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 설치하기

 

1. 쿠팡파트너스 웹 사이트에서 '상품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검색 위젯'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검색 위젯의 4가지 타입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선택하여 HTML 복사를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바로가기 링크 : https://partners.coupang.com/#

 

 

2. 그리고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꾸미기'의 '사이드바'에 들어갑니다. 'HTML 배너 출력'의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HTML 배너 출력'이라는 플러그인이 없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간단하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019/01/15 - [블로그/티스토리] -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광고 설치하기

 

 

3. 그러면 오른쪽 사이드바 목록에 'HTML 배너 출력'이 추가됩니다. 아래 그림의 왼쪽 빨간색 박스를 클릭하여 드래그함으로 해당 플러그인의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위치로 이동하였다면 '편집'을 클릭합니다.

 

 

4. 그리고 적절한 이름을 정하여 입력한 뒤, 복사한 HTML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이 검색 위젯을 지정한 위치에서 중앙 정렬되게 하고 싶다면 해당 코드의 앞부분과 뒷부분에 각각 <div align="center">와 </div>를 추가 입력하면 됩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03/04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다이나믹배너 설치하기

 

 

5. 그리고 '미리 보기'를 클릭하여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한 뒤에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을 블로그 사이드바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쉬웠나요?

 

 쿠팡파트너스는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새로운 기능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하신다면 계속해서 주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집에서 돈 버는 방법 -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 블로그에 설치하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부디 블로그 수익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아울러 쿠팡파트너스 커미션을 1% 더 받을 수 있는 추천인 등록 기능이 있는데, 이 글이 도움 되었거나, 추천인으로 등록하실 분이 없으시다면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3411028

 

그럼 오늘의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검색 위젯 설치하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2019/02/27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링크/배너/다이나믹배너/검색위젯 설치

2019/03/04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다이나믹배너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