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수익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by 14층 2019. 2. 26.
반응형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인 블로그 마케팅을 하고 계신다면, 쿠팡과 제휴를 맺고 이를 통하여 블로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쿠팡파트너스를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이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 즉 쿠팡파트너스 가입에서부터 쿠팡파트너스 링크 생성하는 방법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통하여 블로그 수익을 얻기 전에, 블로그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쿠팡파트너스는 또 무엇인지, 실제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1%의 추가 커미션을 준다는 추천인 등록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하여 먼저 이해하신다면 쿠팡파트너스 수익뿐만 아니라 블로그 수익을 얻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에 관하여 앞의 포스팅에서 쉽고 자세히 다루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승인받는 것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조금 접근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블로그 방문자가 일정 이상 되어야 하는데, 그 정도 수준의 블로그를 만들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쿠팡파트너스는 가입하고 승인받는 것이 매우 쉬워서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블로그 수익을 빠르게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이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승인받는 절차와 블로그 제품 후기에 쿠팡파트너스 구매 링크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및 승인받기

 

1. 쿠팡파트너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동하셨으면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 : https://partners.coupang.com/

 

 

 저는 모바일로 쿠팡파트너스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웹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쿠팡의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하시면 되고, 쿠팡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어렵지 않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2. 다음으로 쿠팡파트너스 가입 정보를 입력합니다. 사업자 유형에서 개인인지, 법인인지, 개인사업자인지 입력합니다. 그리고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웹사이트에서 어떠한 주제를 다루는지 입력합니다.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추천인을 등록하는 경우 추천을 하는 사람과 추천을 받는 사람이 모두 커미션을 1%씩 더 받게 되므로, 꼭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추천인으로 할 사람이 없다면 제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등록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인 : AF3411028

 

3. 그리고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 순서와 보이는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는 2018년 7월부터 시작되었고 제가 가입한 시기는 쿠팡파트너스가 한창 꿈틀거릴 때라서 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알아보니 크게 달라진 것으로 없어서 참고하셔서 가입하고 링크 설치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 정보 입력 내용에 어려운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 및 권리 안내를 확인하시고 동의하셔야 가입이 진행됩니다.

 

 

동의 및 권리 안내 내용이 많습니다. 그래도 내용이 많지 않고 보기 좋게 되어 있어서 잘 읽어집니다. 한번 읽어 보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그러면 쿠팡파트너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제가 가입 시에는 승인이 바로 되었지만, 지금은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승인에 3일 정도 소요된다고 나타납니다. 그리고 보통 하루가 지나면 승인이 떨어집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 만들기

 

쿠팡파트너스 가입 및 승인까지 완료되었다면 이제 구매 링크를 만들어서 제품 후기를 작성한 글에 넣어보겠습니다.

 

1.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에 홈 화면에서는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광고하기 원하는 제품을 검색합니다.

 

 

2. 원하는 제품을 찾았다면, '상품정보'를 클릭해서 이 제품이 내가 원하는 제품이 맞고, 구매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합니다. 검색결과로 나타나는 상품 중에서는 재고가 몇 개 남지 않았거나, 재고가 없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품정보'에서 확인한 정보에 문제가 없다면 다시 아래 화면으로 돌아와서 '링크 생성'을 클릭합니다.

 

 

3. 그리고 'URL 복사'를 클릭하면 링크 주소가 복사됩니다.

 

 

4. 그리고 제품 후기를 작성하고 있던 글에 '구매 링크' 혹은 방문자가 클릭할 수 있는 문구를 기재하고 드래그하여 'URL'을 클릭한 뒤 'Ctrl+V'를 하여 붙여넣기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면 링크가 입력된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비슷합니다. 링크 기능을 이용하여 복사한 URL을 붙여넣고 글을 발행하면 됩니다.

 

 

5. 이렇게 글을 발생한 뒤 발행된 글에서 클릭하여 해당 제품 구매 웹사이트로 이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블로그 방문자가 이 구매 링크를 클릭하여 매출이 발생하길 기다리면 됩니다. 저의 경우 해당 구매 링크를 20번 클릭할 때 1회 정도 구매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쿠팡파트너스로 그렇다 할 수익이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는 확실히 수익이 많이 발생하고 있고, 수익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욕심내지 말고, 하나씩 하나씩 올리고, 저번 달 보다만 잘하자 정도로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은 지치지 말고 천천히 즐기는 것이 장기적인 수익으로나 정신 건강에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블로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의 쿠팡파트너스를 통하여 돈 버는 방법인 쿠팡파트너스 가입부터 링크 만드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쿠팡파트너스의 또 다른 기능인 블로그에 배너 넣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끝으로 추천인을 등록하면 커미션을 1% 더 받을 수 있는데, 추천인 등록 할 사람이 없으시다면 제 아이디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인 : AF3411028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