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수익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링크/배너/다이나믹배너/검색위젯 설치

by 14층 2019. 2. 27.
반응형

 집에서 돈 버는 법을 찾고 계신다면 초기 비용이 들지 않고,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시작할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또 하나의 장점은 누군가의 지시를 듣지 않고 내가 주체가 되어 원하는 대로 운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이 블로그 마케팅으로 블로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에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쿠팡파트너스 사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링크, 배너, 다이나믹 배너, 검색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니 참고하세요.

 

 장기적인 블로그 수익을 기대하신다면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광고 링크 및 배너, 다이나믹 배너, 검색 위젯을 설치하기 전에, 블로그 마케팅이 무엇인지, 쿠팡파트너스는 어떤 광고 플랫폼인지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관하여 아주 쉽게 설명한 글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2019/02/26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그럼 블로그 마케팅이 무엇인지, 쿠팡파트너스는 무엇인지, 실제 수익은 어떠한지 이러한 내용을 건너뛰고 곧바로 쿠팡파트너스 링크와 배너, 다이나믹 배너, 검색 위젯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

 

 쿠팡파트너스의 상품 광고 방법 중 링크라는 것은 제품 후기를 남긴 후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결 링크를 만들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광고하고자 하는 타겟이 확실하기 때문에 쿠팡파트너스에서 특정 상품을 조회하여 해당 상품에 관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아래 이미지는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 제품 후기를 작성하고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만든 것을 캡처한 것입니다. 방문자가 제품 후기를 읽어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의지가 생기면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 정보 확인과 구매가 블로그에 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블로그 : 2018/11/26 - [블로그/네이버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등록 방법/결과

 

티스토리 블로그 : 2019/02/26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쿠팡파트너스 배너

 

 상점이 많은 거리를 다니다 보면 곳곳에 가게 문 앞에 세워 놓은 홍보용 '배너'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쿠팡파트너스 배너도 이러한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좋은 위치에 '배너'를 설치하여 방문자가 페이지를 오가며 광고에 노출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저의 네이버 블로그 상단에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12/24 - [블로그/네이버블로그] - 쿠팡 파트너스 배너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는 2019년 2월에 출시된 현재 기준으로 아주 핫한 기능입니다. 한 번만 배너를 설치하고 나면, 배너 속의 상품이 일정 주기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배너입니다. 특히 선택한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이 움직이는 이미지로 제공되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입니다. 이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를 설치하게 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나타납니다. 저는 이 다이나믹배너가 출시되자 마자 곧바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사이드바에 설치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아직 다이나믹배너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하루 빨리 지원이 되도록 수정해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적용이 됩니다. 다만, html을 일부 수정하지 않으면 다이나믹배너가 한쪽으로 치우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 html을 조금 수정해야 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배너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9/03/04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다이나믹배너 설치하기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은 방문자가 블로그 접속 중에 제품 후기를 보고 관련 제품을 쿠팡에서 검색해보고 싶을 때, 혹은 그냥 갑자기 사야 할 물건이 생각났을 때 블로그를 이탈하여 쿠팡을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 내에 설치된 쿠팡 검색 위젯을 통하여 즉시 쿠팡 내에서 해당 제품 검색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게 만든 위젯입니다.

 

 이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은 4가지 타입이 있는데,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블로그의 적당한 위치에 설치하면 됩니다. 이것을 설치하는 방법도 쿠팡파트너스 배너 설치와 유사합니다. 이 쿠팡파트너스 검색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19/03/0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만들기 - 검색위젯 설치하기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인 링크, 배너, 다이나믹배너, 검색 위젯의 특징과 설치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이제 쿠팡파트너스로 돈 버는 방법을 알게 되셨으니 블로그 마케팅에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면, 이러한 기능을 설치하고 나면 부작용으로 쿠팡파트너스의 수익을 반복적으로 조회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러한 기능을 블로그에 설치하고 한동안 한편으로는 블로그 방문자가 많아야 이러한 기능도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하루에 최소 한 번씩 쿠팡파트너스에 들어가서 수익을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쿠팡파트너스 사용법을 알아도 방문자가 유입되지 않는다면 블로그 수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한 번 더 확인했습니다. 그러니, 이러한 기능은 얼른 설치하고 설치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블로그 컨텐츠에 좀 더 에너지를 쓰는 것이 블로그 수익에나, 정신건강에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쿠팡파트너스 링크, 배너, 다이나믹배너, 검색 위젯 설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으로, 쿠팡파트너스에서는 추천인을 등록하는 경우 추천하는 사람과 받는사람에게 커미션을 1%더 지급하고 있습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이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추천인으로 등록하실 분이 없으시다면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인 아이디 : AF3411028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2019/02/25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 공개, 추천인 등록으로 커미션 더 받기 - 블로그로 돈 벌기

2019/02/26 - [블로그/블로그수익] - 쿠팡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 가입에서 링크 만들기 따라하기

2018/11/26 - [블로그/네이버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등록 방법/결과

반응형

댓글